CONCRETE HARDNER는 일반적으로 국내에서 콘크리트 표면강화제 OR 액상하드너로 표현되어 지고 있으며
무기질의 실리게이트 성분으로 무색, 무취, 불연재로 콘크리트 표면을 유리와 같이 초경질화하고 공극(입자 사이사이의 공간)을 치밀하게 해 내마모성 증대와
방진효과를 가져옴으로 인해 콘크리트 질감을 그대로 살리면서 반영구적인 사용성를 갖게 합니다.
또한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적 바닥재로 각광 받고 있어 주차장, 물류창고, 스포츠경기장, 도소매영업점, 기계실, 관리실, 계단, 외부하역장등 콘크리트가 포함된 시설물에 다양하게 사용됩니다.
신구콘크리트 바닥강화제로 바닥면의 먼지침착을 방지하고 내구성을 증가시킨다.
공장바닥, 창고, 축사, 주차장, 댐, 물탱크, 사일로, 굴뚝등에 사용한다.
프리캐스트 제품의 표면강화제로도 사용된다.
최기 양생효과(금·균열방지)가 높다.
방진효과(콘크리트 특유의 먼지를 100% 영구방지) 및 내구성이 우수하다.
영구적으로 콘크리트 표면에 광택을 제공한다.
표면강화 및 표면 보호에 매우 경제적인 공법이다. (에폭시나 우레탄처럼 자주 칠을 하지 않고, 한번 시공으로 반영구적) 마찰소음 등을 방지한다.
AMERIPOLISH 3D HS DENSIFIER는 신기법인 NANO 기술이 적용된 LITHIUM규산염계열의 액상 하드너로서, 콘크리트 내부의 수산화칼슘과 반응하여 용해되지 않는
견고한 삼각구조의 규산칼슘의 구조를 만들어 콘크리트 표면을 아주 단단하게 해 주어 내마모성의 탁월한 증가와 방진효과, 콘크리트조직의 치밀성을 가져와 표면의 모공을 감소시킨다.
이는 청결한 환경과 유지관리비의 대폭적인 감소뿐만 아니라 작업자나 고객에게 보다 밝은 작업환경을 제공해 주는 무색, 무취한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제품이다.
규산나트륨(SODIUM SILICATE), 규산칼륨(POTASSIUM SILICATE) 계열의 규산염은 알카리 실리카 반응에 손상을 주거나 콘크리트 표면에 CRAZING CRACK (도자기표면처럼 미세한 갈라지는 현상:실제는 아무 이상 없는 현상임)을 가져 오지만 LITHIUM계열의 규산염은 이러한 약점이 없고 분자의 크기가 미세하여 침투가 잘되는 최고급의 액상하드너 이다
현장바닥상태가 동해를 입어 종석이 노출되고 콘크리트 비산먼지가 발생하고 잦은 대형차량 통행으로 15MM~20MM 종석이 노출된 현장을 테라코 6200 40마력 55인치의 장비를 투입하여 메탈#30, #50, #100 세라믹패드 #50, #100의 5단계 면처리작업후 침투성표면강화제를 도포하여 바닥의 문제점을 해결하였습니다
표면강화제(액상하드너, 또는 침투식바닥강화제라고도 함)는 신축 또는 보수를 요하는 바닥에 콘크리트 표면 강도를 증가시켜 바닥 내구성, 내마모성을 높여주며, 윤택을 내는데 아주 효과적인 바닥재이다.
표면강화제는 콘크리트 내 석회 및 기타 용성 입자와 반응하여 표면강도를 높여 줄 뿐만 아니라, 오일, 글리즈 등의 화학성분 침투를 감소시켜 준다. 일반적으로 콘크리트 바닥은 시공방법에 따라 강도가 다르며, 이에 표면강화제를 2~3회 콘크리트 바닥에 도포할 경우 원하는 강도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경제적인 시공관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표면강화제는 친환경 바닥 시공을 가능하게 하는 신기술이며, 단순 바닥 코팅(COATING)제가 아닌 무색, 무취, 무해한 토명한 액상으로, 콘크리트 표면 깊숙이 침투하는 신개념 콘크리트 표면강화제이다. 또한, 보수비용을 절감시킬 뿐만 아니라, 저탄소 녹색성장, 환경친화적인 국제적인 슬로건의 특성에 맞게 생산시설, 물류창고, 주차시설, 판매시설 등 사용 빈도가 높은 공간에 효율적입니다.